배송도 적당하고 인터넷과 유투브를 주로 이용해서 윈도우 설치와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단점은 당연히 키보드 문제인데, 단가가 올라가도 잘 조립해서 제품으로 만들려고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키보드 문제로 인해 키보드 표시등이 켜지지 않습니다. 텍스트가 선명하지 않고 흐릿하지만 밝기 조정이 불가능합니다. CPU의 최소 속도는 70%, CPU의 최대 속도는 99%, 비디오 메모리 할당은 2GB, 배터리는 중간, 모니터 32인치 QHD는 32인치 QHD, 그래픽 온도는 40도 정도에서 10시간 정도, 배터리 사용시간은 약 8시간 정도 입니다.

가격대비 성능비 정말 좋네요 주문한지 이틀만에 배송이 시작된거같아요 배송이 좀 느린줄 알았는데 메모리를 교체하고 확인(웹캠) 하라고 하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드라이버 그룹화 웹사이트에서 칩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고성능 CPU를 탑재한 휴대용 노트북입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도 노트북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1.5kg으로 아주 가볍지는 않지만 휴대하기 편한 것 같아요. 블로그 및 동영상 편집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테스트 결과 집에서 Ryzen 2700x 1700을 실행하는 두 대의 데스크탑 PC와 비슷한 성능에 만족했습니다.

두 데스크탑 모두 32G의 램을 가지고 있지만, 당장에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할 정도로 램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어댑터 용량은 90W입니다. 무게는 케이블까지 포함해서 0.5kg 정도라고 하는데…

그럴거 같네요. 무거워서 회사용으로 하나 더 사려고 합니다. 가격은 20,000원 ​​미만입니다. 여기 아래 사진이 있습니다. 열이 잘 발산됩니다. 실제 사용시 단순한 인터넷 접속은 소음과 발열이 없고, 매우 힘든 작업 중에도 팬이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아주 뜨겁지는 않지만.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쿨앤디씨에서도 유명한 킹갓 제품입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지 못했는데 만족스러운 스펙을 볼 수 있어서 예약주문하게 되었어요. 한청입니다. 한국어로 작업하는게 주 목적인데 장시간 작업으로 인해 배터리 용량과 패널이 가장 큰 고민거리 – 기존 tn패널을 12시간정도 사용하다보니 눈물이 나고 글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사진 속 삼성 제품. – 그래서 그룹의 중요성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아시다시피 300니트 72 NTSC는 100원 이하 가격대에서 찾기 힘듭니다. (이때 이런 패널에 이 가격에 세팅된 제품은 대기업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파격적인 구성이다.) 그러면 갬트북을 사는 것이 나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펼친 책을 구입하는 것은 무게(2kg 이상), 발열 및 전력 소모, 저비용 성능 등의 단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대용량 91w 배터리인 배터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 리뷰에서) 파스는 인텔 제품으로 커버되었고 2way 방열판을 사용하여 발열과 소음이 상당히 안정적이어서 손에 소음이 많이 나고 발열이 많지 않습니다. (도서관에서 사용하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1.5kg의 가벼운 무게와 얇은 베젤, 그리고 고성능이 마음에 듭니다. (Windows도 빨리 설치되고 시작됩니다.) 다행히 불량 화소나 빛샘이 많지 않은 좋은 제품을 선택하게 되어 기쁩니다.

지금까지 구매하신 분들의 후기와 평을 들어보면 키보드 말고는 단점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단점을 자세히 보면 SSD가 Sn550 Wendy D. Rem Nice(삼성 말고 직접 교체 가능. 구매 가능) 같은 저렴한 모델을 사용하는 것 같지만 새롭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아무리 큰 차이라도. 총평: 130만원대나 같은 클래스의 노트북으로 하루 종일은 도저히 이길 수가 없다.